9회말을 막아야지 연장을 갈 수 있죠? 근데 10회 쓸 투수 아낀다고 9회말 동점상황에서 마무리들 안썼죠? 한두번 아니고 맨날 ㅇㅈㄹ이죠? 이 상황을 이겨내야 미래도 있는 것인데 ㅋ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