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리 지키라는건 인정인데 골 기회가 왔는데 박스에도 안가고 자리 지키는거까지 이해를 해야하는거임?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828324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121 아 진심 황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