축알못인지 축구맘인지 아니 k리그 수준이나 아시아에서 우리나라 위치나 현재 스쿼드나 솔직히 무조건 진출해야하는 수준 맞음 뭐하러 그렇게까지 후려쳐가면서 선수들을 극한의 쉴드를 쳐줌...? 못한건 못한거고 기대치보다 구린거도 구린거고 걍 그게 팩트야
잡담 아니 난 우리나라가 월드컵 가면 다행인나라야ㅠㅠ 기대치가 높아ㅠㅠ 이러는거 존나 이해안감
28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