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 세명이 있는 팀이였으니까 우승은 밥먹듯이 했겠죠?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잡담 선수들 개인 기량 탓할거면 메시,음바페,네이마르 있었던 파리 시절 경기 보라고 고함지르고 싶음
86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이 세명이 있는 팀이였으니까 우승은 밥먹듯이 했겠죠?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