존나 곱지않은 시선으로 국대 보고있는데 수준이 더더더 심각해졌던데 울산선수들 개인기량 다 좋았지만 지금 국대선수들이 더 좋음 근데 왜 그 체급축구도 못하고 있는지 궁금해ㅋㅋ24년도 나가기 직전도 개짜증나는 경기둘 많았지만 지금이 더 못하는듯 쓰리백 왜 씀? 맨날 하던거나 하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