홍명보 울산에서 하던 축구가 U자 패스 돌리면서 빌드업하는 그런건데 재미는 존나게 없었지만 이기긴 했어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814112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107 전술 유연성 없어서 맨날 하는거 똑같이 하긴 했어 지는 팀한테 맨날 똑같이 지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