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것도 전제가 32강은 무난히 가고 16강 가야 난리날거라고 예상한 사람이 많을 거임 그게 바로 직전 월드컵이었으니까^^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남아공 감독 스타팅 라인업 보고 눈 비볐다잖어
- 13:45
- 조회 14
- 잡담
-
- 근데 업자 안잡는 이유가 뭐여?
- 13:45
- 조회 3
- 잡담
-
- 다른두팀은 남아공에 똑같은패턴으로 골넣었다는데
- 13:45
- 조회 5
- 잡담
-
- 커뮤든 현생이든 어제 경기로 진짜 난리인듯
- 13:45
- 조회 11
- 잡담
-
- 음바페 웃긴짤 추가
- 13:44
- 조회 41
- 잡담
-
- 경우의 수 업데이트가 경기보다 재밌는 듯
- 13:44
- 조회 31
- 잡담
-
- 1. 무명의 더쿠 13:37 유로 우승하고 월드컵 못나가는 이탈리아 같은 나라도 있긴 함
- 13:44
- 조회 35
- 잡담
-
- 바르셀로나 돈 못 주게 생겨서 메시가 연봉 깎고도 안돼서 이적했잖아
- 13:44
- 조회 24
- 잡담
-
- 아르헨도 축협 ㄹㅇ 문제라며 메시로 장사? 친선경기나 이런건 존나하는데 횡령하고 직원들 돈 안줘서 메시가주고
- 13:44
- 조회 31
- 잡담
-
- 스포츠협회만 그런게 아니라 원래 모든 협회는 구림
- 13:44
- 조회 14
- 잡담
-
- 주식 열어보지마?
- 13:44
- 조회 80
- 잡담
-
- 멕시코전부터 골 못넣는 낌새 보이긴 했는데
- 13:43
- 조회 28
- 잡담
-
- 아니 솔직히 축구알못 기준에서 차라리 남아공한테 이기고 체코한테 졌다? 그러면 뭔가 체코 이미지가 있어서 나았을건데
- 13:43
- 조회 31
- 잡담
-
- 경우의 수 추잡스럽단 말이 개웃김
- 13:43
- 조회 76
- 잡담
-
- 아니 이영표 남아공전 3대0승리 예상했대맼ㅋㅋ큐ㅠㅠㅠㅠ
- 13:43
- 조회 137
- 잡담
-
- 옌스랑 손흥민좀 걍 선발에 넣으면 안되냐고
- 13:43
- 조회 35
- 잡담
-
- 그룹콘에 개인 응원봉 가져가는거 에바야??
- 13:43
- 조회 28
- 잡담
-
- 아니 음바페 머리 빗을게 뭐있다고
- 13:42
- 조회 239
- 잡담
-
- 우리나라 스포츠 협회만 이러나?
- 13:42
- 조회 179
- 잡담
-
- 소속사 개 열받는다 진짜
- 13:42
- 조회 14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