선수들이 문제였다? 그러면 현재 뛰는 소속팀에서도 ㅈ박았었야됨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810934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140 그럼 ㄹㅇ 선수들 폼이 문제니까 근데 문제는 소속팀에서 다 잘하고 있음 그럼 뭐가 문제다?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