원래 시간안남으먄 다 공격하러 뛰쳐나오지않음?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792310 무명의 더쿠 | 13:27 | 조회 수 45 지고있눈상황이면근데 시간 안남았는데 공격하는데 우리팀 선수가 없어서 뭐지 했음내가 축알못이라 그런가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