거짓말안치고 3시간동안 쌍욕하다가
그래도 올라가서 잘해서 16강가서 다 행복했으면 좋겠다..
칭찬도 많이 받고...
이런 생각을 했다..ㅠㅠ
내가 생각해도 좀 저능해보이는데..
그래도 32강가고 16강도 가고 잘하고 많이 이겼으면 좋겠음..
나같은 애들이 많아너 안망하나봐ㅠㅠㅠ
그래도 올라가서 잘해서 16강가서 다 행복했으면 좋겠다..
칭찬도 많이 받고...
이런 생각을 했다..ㅠㅠ
내가 생각해도 좀 저능해보이는데..
그래도 32강가고 16강도 가고 잘하고 많이 이겼으면 좋겠음..
나같은 애들이 많아너 안망하나봐ㅠㅠ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