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소올리기전에는부모관련은 기본이고 승리 언급하는 사람들도 있었다하고박주영 관련 억까에 진짜 악플이 심했는데고소 공지로타이밍 욕 에이전시 욕 이거로 바뀐게 차라리 수위자체는..안올렸으면 난 저 악플이 계속 나왔을꺼같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