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니 뛰고 걷는게 문제가 아니고 선수들은 자기 포지션을 못벗어나니까 그런거라고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788049 무명의 더쿠 | 13:24 | 조회 수 75 그러니까 전술이 개판이면 활동량도 쓰레기 되는거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