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래도 32강 올라갔으면 좋겠다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896997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72 우리나라는 위기에 강하니까 32강 기적 쓰고 16강까지 갔음 좋겠음ㅠ상황은 개빡치지만... 위기를 기회로 잘 만들어줘라 제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