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래도 k리그랑 국대축구랑 따로가서 다행임ㅋㅋㅋㅋ이걸다행이라해야할지모르겠는데
무명의 더쿠
|
13:24 |
조회 수 52
K리그덬들은 애초부터 홍 된다는말부터 제일 열심히 반대하던 사람들이라
잘하면 좋았는데 뭐 아쉬웠다 그래 잘돌아와라 <<< 이게 젤 커보이더라
다들 멘탈 회복 복구 되는중임
잘하면 좋았는데 뭐 아쉬웠다 그래 잘돌아와라 <<< 이게 젤 커보이더라
다들 멘탈 회복 복구 되는중임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