확실한건 조금이라도 선수들이 열심히하는게 보였으면 여초는 이지랄 안나긴했음ㅜㅋㅋ
무명의 더쿠
|
14:44 |
조회 수 76
몇 선수들은 아닌거 알아 전술웅앵도 아니까 얘기하지마셈
여초들은 어느순간부로는 올림픽이나 월드컵에서 지거나 탈락해도 그래도 열심히하셨습니다 다들수고했어요<<<이 반응으로 합의본 편이긴 함....
근데 열심히 하셨단 말이 도저히 안나오긴해ㅜ 스불재경기력임
여초들은 어느순간부로는 올림픽이나 월드컵에서 지거나 탈락해도 그래도 열심히하셨습니다 다들수고했어요<<<이 반응으로 합의본 편이긴 함....
근데 열심히 하셨단 말이 도저히 안나오긴해ㅜ 스불재경기력임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