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소해야되지 않나라고 생각하긴 했는데지금 이 타이밍일줄은 생각을 못 함;선수한테 너무 악수인듯사람들은 축구선수가 고소를? 그럼 잘했어야지하는 반응 나오지 뭐설영우가 딴걸로 욕먹는지 어케 알겠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