감독이 가만히 중원에서 올라가지말고 문 다 열어주고 패스미스하라고 지시했겠니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698407 무명의 더쿠 | 12:25 | 조회 수 48 진짜 홍이 감독인게 다행인줄 알아야 될 수준인데 1. 무명의 더쿠 12:25 ㅇㅇ 홍명보 울산때 중원 올라가지말라합
무명의 더쿠
|
13:06 |
조회 수 311
난 이게 너무 웃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왜저렇게 안 올라가냐 그랬는데
울산 때부터 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