애초에 케톡은 뭐 대단한 욕도 없고 끽해봤자 존나 못한다 이게 다구만 진짜 쌍욕하는데가서 말리던지 여기서 왤케 유난을 떨어 ㅅㅂ.. 애초에 케톡에서 달리는데 축구 잘 모르는 애들도 당연히 많지 자꾸 알못취급하고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일뽕들 소매넣기해서 일본에 비빌수도 없다 이지랄하는것도 개빡치네 걍ㅋㅋㅋㅋ
잡담 아니 걍 월드컵같은 큰경기에서 존나 못한게 맞는데 선수욕 하나도 못듣고 다 감독탓이다 하고있는게 이상함
62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