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도 몰랐음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잠깐 나갔다왔는데 아직도 축구 얘기중이네
- 14:29
- 조회 0
- 잡담
-
- 전술 얘기하는 사람들도 축구선수 기량 떨어지니까 전술로 잡아줬어야 한다고 선수들 못했다는것도 기량이 없다는말이라 다 똑같은 말하는거임
- 14:29
- 조회 0
- 잡담
-
- 우리팀이 2대1 3대1로 싸우는데 가마니하는게
- 14:29
- 조회 3
- 잡담
-
- 축구는 엄지척 이것도 이상한게 지금 축구 커뮤도 다 욕하는데ㅋㅋㅋㅋ
- 14:29
- 조회 27
- 잡담
-
- 미국 음악 시장에 3대 언어에 한국어 들어갔대
- 14:29
- 조회 20
- 잡담
-
- 아니 박지성도 중계하면서 이기려고 하는 경기 맞냐고했잖아ㅋㅋㅋㅋ
- 14:29
- 조회 24
- 잡담
-
- 박문성은 사람이 어쩌다 그렇게 된거임?
- 14:29
- 조회 58
- 잡담
-
- 에스파 콘서트 가고 싶다
- 14:29
- 조회 14
- 잡담
-
- 난 손흥민 이재성 선발 제외라길래 전반 안봄
- 14:29
- 조회 17
- 잡담
-
- 이길 생각 없이 비기기만 하면 된다는 마인드면 무조건 지게 되있음
- 14:29
- 조회 5
- 잡담
-
- 국감갔던 박문성 라방에서 울엇네
- 14:28
- 조회 161
- 잡담
-
- 6. 무명의 더쿠 2026-06-25 14:19:35 아 무슨 은행 적금 5%이율 받는 조건 같아서 머리 ㅈㄴ 아파짐
- 14:28
- 조회 48
- 잡담
-
- 그거아냐? 2027년 아시안컵 감독도 홍명보야
- 14:28
- 조회 36
- 잡담
-
- 축구 커뮤 그 어딜가도 축선들 못했단 소리에 개긁혀서 나대는 사람 없는데
- 14:28
- 조회 120
- 잡담
-
- 근데 몇명은 열심히 뛰고 그런다고 했잖아? 그래서 걔들이 빅리거인거임 ㅇㅇ
- 14:28
- 조회 77
- 잡담
-
- 이때싶 일뽕은 꺼져라 시발
- 14:28
- 조회 17
- 잡담
-
- 전술 현대축구 그게 축구임 시발 개질려
- 14:28
- 조회 77
- 잡담
-
- ㅅㅂ 케톸러들이 4년에 한번 축구보지 맨날 보고있음 해축방 국충방가지 왜 여기 있겠음
- 14:28
- 조회 62
- 잡담
-
- 감독 전술의 영역이랑 그럼에도 선수들이 할수 있는 영역이 있는거 알자나
- 14:28
- 조회 7
- 잡담
-
- 그래도 32강 갔으면 좋겠음
- 14:28
- 조회 7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