ㅅㅂ 케톸러들이 4년에 한번 축구보지 맨날 보고있음 해축방 국충방가지 왜 여기 있겠음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869426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107 축알못들 모인곳임 원래; 그야 케이돌토크방이니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