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예 선수에 대한 희롱이나 비난이 없었다곤 말 못하지만
지금 당장은 그거보다 감독욕, 경기욕이 대부분인 상황인데 저 고소공지가 괜히 선수 욕받이 될수도 있겠다 싶어서 타이밍이 아쉬운거임
욕하고 싶은데 고소공지 올라와서 욕 못하게 돼서 기분 상한게 아니라
고소 하라해 고소는 응원임
아예 선수에 대한 희롱이나 비난이 없었다곤 말 못하지만
지금 당장은 그거보다 감독욕, 경기욕이 대부분인 상황인데 저 고소공지가 괜히 선수 욕받이 될수도 있겠다 싶어서 타이밍이 아쉬운거임
욕하고 싶은데 고소공지 올라와서 욕 못하게 돼서 기분 상한게 아니라
고소 하라해 고소는 응원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