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로 질듯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극단적인것만 보면서 서로 화내는 중 같음..
- 14:33
- 조회 0
- 잡담
-
- 궁금한게 야구는 이렇게 대패하면 욕먹어? 아니면 쉴드쳐줘?
- 14:33
- 조회 6
- 잡담
-
- 간절함 투지의 차이보다는 축구지능하고 실력차이임
- 14:33
- 조회 10
- 잡담
-
- 사실 난 그렇게 열받지 않아서 좀 대가리꽃밭 상태긴 한데
- 14:32
- 조회 8
- 잡담
-
- 그냥 감독선수 둘다못햇는데 왜싸우는거야
- 14:32
- 조회 7
- 잡담
-
- 걍 이제 서로 비꼬기밖에 안남는거 같은데
- 14:32
- 조회 6
- 잡담
-
- 패스 미스도 전술이냐 하는데 전술역량 제일 잘 드러나는게 패스임
- 14:32
- 조회 4
- 잡담
-
- 간절한 선수들 위해서라도 올라가서 잘했으면 좋겠어
- 14:32
- 조회 7
- 잡담
-
- 원래 알못들이 제일 쉽게 말얹을수있는 스포츠가 축구임
- 14:32
- 조회 50
- 잡담
-
- 그게 현대축구야
- 14:32
- 조회 90
- 잡담
-
- 걍 선수들 못했다는글 쓰루했으면 지금 플까지 안왔을거같은데
- 14:32
- 조회 30
- 잡담
-
- ㅍㅁ 아직 2시 30분이라니 미친것
- 14:32
- 조회 15
- 잡담
-
- 그냥 포인트가 다른거인데 서로 정병억까 유난억쉴드 이러고 있는걸로보임
- 14:32
- 조회 31
- 잡담
-
- 3. 무명의 더쿠 14:28 어차피 말 안통해 걍 두셈 7. 무명의 더쿠 = 원덬 14:30 ☞3덬 보통 축덕들 뒤에서 개같이 빡치는데 이렇게 단체로 차분해져있는것도 오랜만이다
- 14:32
- 조회 60
- 잡담
-
- ㅅㅈㅎ 열심히 뛰던 선수들도 있어서 더 그래
- 14:32
- 조회 16
- 잡담
-
- 솔직히 선수도 못함<< 이소리 막으려고 축알못 소리하면서 훈수둔게 더 짜증남
- 14:32
- 조회 16
- 잡담
-
- 근데 걍 감독이 다른 세계선이 궁금하다
- 14:32
- 조회 5
- 잡담
-
- 지금 국대가 선수갠팬이 엄청 많기도 함
- 14:32
- 조회 79
- 잡담
-
- 비기고 올라간다는 전략 자체가 스포츠 정신 없는거임
- 14:32
- 조회 25
- 잡담
-
- 근데 이재성은 왜 안쓴거래
- 14:32
- 조회 7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