솔직히 선수도 못함<< 이소리 막으려고 축알못 소리하면서 훈수둔게 더 짜증남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874672 무명의 더쿠 | 14:32 | 조회 수 30 이걸 케톡에서 하고 있는게 더 웃김 여긴 축구게시판이 아닌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