설영우 선수 그렇게 뛴것도 백퍼 홍명보 지시임 선수들한테 꿈의무대인 월드컵을 뛰는데 설렁설렁 뛰겠냐고 ㅠ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4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32강이라서 경우의수 있는게 재밌긴하네
- 15:46
- 조회 0
- 잡담
-
- 야 비기려는 전략도 미친거 같지 않음?
- 15:46
- 조회 0
- 잡담
-
- 월드컵 즐기는 법 내가 전세계인이 되면 됨
- 15:46
- 조회 2
- 잡담
-
- 홍명보 와이파이로 뇌파조종하고싶다
- 15:46
- 조회 4
- 잡담
-
- 뭔가 아까까지는 기분 별로 얐는데 핫게보고 그냥 웃김 ㅋㅋㅋ
- 15:46
- 조회 23
- 잡담
-
- 메시국 대통령 여론조사 메시 44%
- 15:45
- 조회 53
- 잡담
-
- 거대한 jtbc 살리기 운동이었던 거임
- 15:45
- 조회 70
- 잡담
-
- 아 핫게ㅋㅋ 응원멘트 안내글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15:45
- 조회 44
- 잡담
-
- 해축보면 근데 사생활 관련은 걍 무시해야되더라
- 15:45
- 조회 92
- 잡담
-
- 아니 근데 홍명보 경질기사 안나??
- 15:45
- 조회 21
- 잡담
-
- 아니 걍 이기면 캐나다 만나는데 그걸 못해서 경우의 수 따진다는게
- 15:45
- 조회 17
- 잡담
-
- 스코틀랜드는 얼마나 빡칠까
- 15:45
- 조회 23
- 잡담
-
- 세계인의 축제에서 내 국적이 오조오억개 된 사건
- 15:45
- 조회 20
- 잡담
-
- 근데 나 포르투갈여행갔다가 날두집멀리서 봤는데 집 ㄹㅇ좋더라
- 15:45
- 조회 41
- 잡담
-
- 홍명보는 일부러 저러는거야? 뭐가 목적임???
- 15:45
- 조회 37
- 잡담
-
- 국가별 응원법 정성미친거같음
- 15:45
- 조회 36
- 잡담
-
- 진거 둘째치고 월드컵 타국 통틀어서 경기가 쌉노잼이었음
- 15:45
- 조회 13
- 잡담
-
- 나 축알못인데 만약 올라가도 이 수준이면 잘하는 팀 만나면 골만 오지게 먹고 질수도 있는거..?
- 15:45
- 조회 51
- 잡담
-
- 아니 걍 이대로 끝나면 ㄹㅇ 욕 엄청 먹을것같아서
- 15:45
- 조회 35
- 잡담
-
- 그냥 32강가서 옌스 손흥민 이강인 풀출장 보고 장렬하게 전사하고싶음
- 15:45
- 조회 5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