야 비기려는 전략도 미친거 같지 않음?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966808 무명의 더쿠 | 06-25 | 조회 수 279 멕시코가 체코 당연히 이길거라 생각하지 않나...?그럼 우리도 이기면 그냥 2위 되잖아 ㅋㅋㅋㅋ변수에 변수를 생각해서 진게 킬포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