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본이젠 진짜 배워야할수준까지 온게 한국축구 현실인데 일뽕 소리 하는거보면 진지하게 일본경기 단 하나도 안본듯 ㅋㅋ
무명의 더쿠
|
12:34 |
조회 수 183
왜 일본보다 더 잘하는 나라 많은데 안따라하냐 그런 당연하지 시발 뭐 외국처럼 메시가있어 음바페가 았어 홀란드가 있어 남미애들처럼 공 잡는 기량이있어 좆도 없으니 요즘같이 전술로 돌아가는 시대에 일본애들 전술로 뛰는거봐 그나마 먼저 앞서가는게 일본이라 그렇지 아시아에서 ㅋㅋㅋ
일본 경기 보긴봄? 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