왜 일본보다 더 잘하는 나라 많은데 안따라하냐 그런 당연하지 시발 뭐 외국처럼 메시가있어 음바페가 았어 홀란드가 있어 남미애들처럼 공 잡는 기량이있어 좆도 없으니 요즘같이 전술로 돌아가는 시대에 일본애들 전술로 뛰는거봐 그나마 먼저 앞서가는게 일본이라 그렇지 아시아에서 ㅋㅋㅋ일본 경기 보긴봄? 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