ㅋㅋㅋㅋㅋ말이되냐고 옌스랑 흥민이 진작들어왔어야지 이강인은 체력만 전반에 존나 갈리고 첨부터 셋이 뛰었으면 ㄹㅇ 달랐음
잡담 이강인이 저점인데도 이강인만 뛰어다닌게 믿기지가않음
157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ㅋㅋㅋㅋㅋ말이되냐고 옌스랑 흥민이 진작들어왔어야지 이강인은 체력만 전반에 존나 갈리고 첨부터 셋이 뛰었으면 ㄹㅇ 달랐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