뭐 이 경기력으로 가명 망신이라고 해도 선발로 뛰면 어떨지 궁금해서 함 가면 좋겠네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6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빅뱅콘 아직 대기중인데 소용없는걸까…
- 19:41
- 조회 2
- 잡담
-
- 나 진자 축알못인데 지금 되게 유명한 감독? 잘 하는 감독은 누구야?
- 19:41
- 조회 3
- 잡담
-
- 오늘 이 짤 올리면 분란으로 신고당함???
- 19:41
- 조회 25
- 잡담
-
- 나는 경기 안봤는데 선수들 안뛴다는글 너무많아봐서
- 19:41
- 조회 22
- 잡담
-
- 빅뱅콘 사람이 몰린거냐 자리를 조금 푼거냐
- 19:41
- 조회 10
- 잡담
-
- 걍 선수 욕한다고 축구선수 유튜브 쥐잡듯이 안잡았으면ㅋㅋㅋㅋ
- 19:40
- 조회 14
- 잡담
-
- 보수적으로 뛴다 = 한국축구의 최대 병크고 고질병이라 축덕들도 싫어하는건데?
- 19:40
- 조회 11
- 잡담
-
- 근데 저 짤 우리골대쪽이야?
- 19:40
- 조회 4
- 잡담
-
- 와 그러고보니 캣아 음방 첫 1위인가?
- 19:40
- 조회 15
- 잡담
-
- 아니 얘들아...보수적이어서 안뛴다는 댓 자체가 우리나라 선수들 안뛰는거 맞다는 글에 달린거야
- 19:40
- 조회 26
- 잡담
-
- 보수적이어서 안뜀 이거 결국 의지없다는 말 아냐? 근데 오늘 선수들 의지 없어보인다는 글에는
- 19:40
- 조회 19
- 잡담
-
- 그냥 보수적이라는건 어느 스포츠에서나 조롱임
- 19:40
- 조회 22
- 잡담
-
- 호날두가 아임백한거 웃음포인트가 뭐야?
- 19:40
- 조회 73
- 잡담
-
- 날두 인성만좋았으면 저게 다 한먹는 포인트긴해
- 19:40
- 조회 24
- 잡담
-
- 자기자리에서도 안뛰었는데 뭔 자리이탈 실점 어쩌고 꾸역꾸역 이해해주려는게 웃겨
- 19:40
- 조회 39
- 잡담
-
- 아니 실점날까봐 안 뛴다 = 의지 없어서 안 뛴다 같은 말이지 왜 전자가 쉴드라고 거품 물고 있는겨
- 19:40
- 조회 31
- 잡담
-
- 나도 워터밤은 안가는데 누가 싸이흠뻑쇼 티켓주면 그건 갈거같애
- 19:40
- 조회 17
- 잡담
-
- 지금 케톡은 의지 없다는 소리 안하면 쉴드랍니다
- 19:40
- 조회 20
- 잡담
-
- 나 요즘 홀란드 관심잇음 케톡러보다 홀란드가 머리끈 더 많을 것임
- 19:39
- 조회 44
- 잡담
-
- 나 이번 월드컵 구경하다가 내취향 선수 발견함
- 19:39
- 조회 1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