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기자리에서도 안뛰었는데 뭔 자리이탈 실점 어쩌고 꾸역꾸역 이해해주려는게 웃겨 https://theqoo.net/ktalk/4257232127 무명의 더쿠 | 19:40 | 조회 수 136 아니 자리 영역에서라도 뜌ㅣ시라구요 누가 이탈할 정도로 열심히 뛰랬냐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