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까지 보고 나니까 일본한테 배워야 하는거 맞음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655963 무명의 더쿠 | 12:02 | 조회 수 102 존나 내 모든걸 걸고 그동안 저소리 하면 에바라고 생각했는데 오늘보니까 그냥 그게 맞았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