홍명보는 그런 선수가 있긴해....? (알못이라 물어보는거)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안뛰는게 아니라 못뛰는거일수도 있어
- 19:09
- 조회 0
- 잡담
-
- 빅뱅 9분동안 6천줄음 이제 1만 9천이다
- 19:09
- 조회 0
- 잡담
-
- 빅뱅 21300번대인데 2층 잡을 수 있을까
- 19:09
- 조회 5
- 잡담
-
- 와이지 진짜 개이상한 회사다....어케 선예매랑 일예를 똑같이 풀지 그럼 선예매 왜 해...?
- 19:09
- 조회 20
- 잡담
-
- 라이즈 오늘 수록곡도 해?
- 19:09
- 조회 18
- onair
-
- 오 갑자기 쭉쭉 빠짐
- 19:09
- 조회 42
- 잡담
-
- 그 난 축구를 아예 모르는데 이번에 반응 이런게 엄청 못하는팀한테 져서 그런거야
- 19:09
- 조회 26
- 잡담
-
- 하투하 엠카나옴?
- 19:09
- 조회 46
- onair
-
- 옆에서 공잡고 공격 개시하는데 안뛰는게 어떻게 전술문제야
- 19:08
- 조회 16
- 잡담
-
- ㅎㅅ 실력멤이라고 하지 않았어?
- 19:08
- 조회 166
- onair
-
- 리센느 카라 리메이크 하는거 원래는 계획에 없었대
- 19:08
- 조회 51
- 잡담
-
- 전술문제라는게 전술을 지시를 안했다는거임....어디로패스하고, 누구에게 다음코스로 줘야하고 내가 뺏기면 어떤행동을해야하고 이게 약속되어야하는데 그게 1도없었다는거, / 그럼 선수는 아무것도못해? -> 그건아님 선수도 못했음 당연함 근데 걍 전술이 없는 전술문제가 있다 ㅇㅇ라는소리
- 19:08
- 조회 31
- 잡담
-
- 해석이 서로 잘못된 것 같은데 공 안 받으러 가는 거=전술임 -> 이게 아니라
- 19:08
- 조회 26
- 잡담
-
- 아니 오늘 빅뱅 일예여?
- 19:08
- 조회 61
- 잡담
-
- 혹시 감기걸림?
- 19:08
- 조회 30
- onair
-
- 슼에 설영우 글 보니까 내가 봐온 mz들 생각나서 가슴이 답답함
- 19:08
- 조회 40
- 잡담
-
- 국내 선예매하고 욕 처먹는 회사 처음 봄
- 19:08
- 조회 66
- 잡담
-
- 남아공이라 일대영으로 끝난 경기였음 ㄹㅇ
- 19:08
- 조회 46
- 잡담
-
- 트위터에 빅뱅콘 올콘잡은 사람 꽤있던데
- 19:08
- 조회 125
- 잡담
-
- 노래 잘하는 편 아니네
- 19:08
- 조회 65
- onai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