친선에도 안 쓸 라인업을 전반에 올리길래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652968 무명의 더쿠 | 12:00 | 조회 수 156 대체 무슨 생각일까 싶다가1골을 먹혔는데 핵심수비수는 빼고 후방에 4명 남겨서 공격 의지도 안 보이고뭘 하고 싶었던 거지 대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