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인 선수 제대로 파악도 못해서 선발 박지도 못하고 여론 안 좋아지니까 그제서야 내놓는 수준 ㅋㅋㅋㅋㅋㅋ 이딴 걸 감독이라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선수들이 못한것도 맞는데 선수들은 잘못없다는것도 이상해
- 11:20
- 조회 69
- 잡담
-
- 난 솔까 전술 같아 보이는데
- 11:20
- 조회 75
- 잡담
-
- 근데 어제경기는 솔직히 남아공도 못...해서 진심 막하막하의 개노잼변비축구 ㄹㅈㄷ였음
- 11:20
- 조회 13
- 잡담
-
- 저 이강인과 쉬었음 청년짤 심판캠으로 보면 더 심각함ㅋㅋㅋ
- 11:20
- 조회 76
- 잡담
-
- 여기 조3위는 누구만나?
- 11:20
- 조회 7
- onair
-
- 아니 당장 남아공 수비수들도 멀리서 달려와서 압박 하잖아 ㅜ
- 11:20
- 조회 24
- 잡담
-
- 그냥 홍명보가 잘못했다
- 11:20
- 조회 49
- 잡담
-
- 근데 파라과이는 어때
- 11:20
- 조회 21
- 잡담
-
- 그냥 감독 없이 순수 체급 축구 보고싶다
- 11:20
- 조회 32
- 잡담
-
- 얘들아 진짜 쓸데없는걸로 싸우지말고
- 11:19
- 조회 23
- 잡담
-
- 이강인은 왜자꾸 내려감?
- 11:19
- 조회 285
- 잡담
-
- 한국 피파랭킹 30위됨ㅋㅋㅋㅋㅋ
- 11:19
- 조회 259
- 잡담
-
- 어제 알고리즘 영상 보니까 다른 감독들은 나와서 움직이라고 소리치고 이런거하는데
- 11:19
- 조회 67
- 잡담
-
- 걍 전술 별로인건 알겠는데 패스미스도 꽤나와서 그럼
- 11:19
- 조회 83
- 잡담
-
- 자기자리를 너무 벗어나지는 않는 한도내에서는 좀 이리뛰고 저리뛰어야되는거 아니야?
- 11:19
- 조회 52
- 잡담
-
- 울산 시절 보면 홍명보 잘하는 전술은 하나임
- 11:19
- 조회 84
- 잡담
-
- 아니 근데 저거 본 사람들이 뭐 대단한 움직임을 하라는게아니잖아 그냥 뛰기라도 하라는건데 그걸 안하니까
- 11:19
- 조회 88
- 잡담
-
- 잘하는 수비수가 많아서 수비축구하는거면 모를까 그것도 아님..........
- 11:19
- 조회 13
- 잡담
-
- 수비진영에선 김민재만 뛰어다니면서 줄놈없노. 이러고 중원에선 이강인이
- 11:18
- 조회 46
- 잡담
-
- 호주 2위로 가는게 더 좋다며
- 11:18
- 조회 11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