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'day mate!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홍명보 특기가 조뺑이축구인거 진짜야?
- 13:51
- 조회 0
- 잡담
-
- 홍명보 가족들은 지금 존나 슬플듯..
- 13:51
- 조회 43
- 잡담
-
- 울산 근데 홍 전에도 잘하는 팀 아녔어..?
- 13:51
- 조회 1
- 잡담
-
- 홍명보 울산 우승은 홍명보가 잘해서였던 거야?
- 13:51
- 조회 9
- 잡담
-
- 경우의 수 따지는거 ㅈㄴ추잡한데 선수들 위해서라도 32강 갔으면함
- 13:51
- 조회 25
- 잡담
-
- 엠카 하투하 레몬탱 음향 왜케 이상하게 들리지?
- 13:51
- 조회 27
- 잡담
-
- 브라질이 한국다음 일본순으로 친선전했는데 우리때는 1군 다 나옴
- 13:50
- 조회 51
- 잡담
-
- 엄마는 블랙핑크 아빠는 시민 같은 밈? 어디서 나온거야??
- 13:50
- 조회 54
- 잡담
-
- 이임생도 문제지만 그 위에 더 늙은 고인물들이 문제
- 13:50
- 조회 20
- 잡담
-
- 이강인 사진 지금봄...하..
- 13:50
- 조회 70
- 잡담
-
- 2. 무명의 더쿠 = 원덬 13:48 ☞1덬 뭐 어떤 외국감독 한국 선수 분석 끝났다고 피피티 70장인가 들고왔다던데 그것도 팽했대매ㅋㅋㅋㅋ 진심 노답
- 13:50
- 조회 119
- 잡담
-
- 아시안컵도 홍명보야?
- 13:50
- 조회 82
- 잡담
-
- 나 축구 진짜 알못인데 홍명보는 감독으로서 뭔가 결과를 낸게있어?? 그니까 이번월드컵 이전에...
- 13:50
- 조회 76
- 잡담
-
- 장난식으로 월드컵 화제성 가장 망하는게 32강에서 떨어지는거고
- 13:50
- 조회 32
- 잡담
-
- 놀티켓은 나보고 클릭이 빠르다는데
- 13:50
- 조회 25
- 잡담
-
- 얘들아 니네가 좋아하는 축구영상들 좀 주고 가봐 심심해
- 13:50
- 조회 7
- 잡담
-
- 이번 이강인이랑 14월드컵 손흥민이랑 약간 데자뷰 느낌임
- 13:50
- 조회 87
- 잡담
-
- 이제 축구경기에 정배라는 게 있나싶다 ㅠㅠ
- 13:49
- 조회 16
- 잡담
-
- 홍명보는 출입금지
- 13:49
- 조회 190
- 잡담
-
- 홍명보 지금 경질되고 선수들끼리 알아 해봐라 해도 어제같은 그림은 안나올것같음
- 13:49
- 조회 2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