ㅈㄱㄴ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세븐틴은 군대로 최소 인원 되는 수가 몇 명이야
- 14:45
- 조회 0
- 잡담
-
- 아니 필드에 있는 감독보다 해설들이 더 빡치는게 말이 되냐고
- 14:45
- 조회 1
- 잡담
-
- 활동량 그거 아니라는데
- 14:45
- 조회 22
- 잡담
-
- 선수들 설렁거리는? 플레이 보고 홍명보도 걍 가만히 있던데.. 그래서 약속된 플레이같다고 생각했슨
- 14:45
- 조회 42
- 잡담
-
- 팀 전체가 꼭 이겨야 한다는 간절함이 없어보였어
- 14:44
- 조회 16
- 잡담
-
- 감독얘기하니 궁금한건데 감독계의 메시같은사람도 있어??
- 14:44
- 조회 74
- 잡담
-
- 아니 확정이 아니면 잘하는 선수 선발로 박아놓는게 정답아님?
- 14:44
- 조회 9
- 잡담
-
- 확실한건 조금이라도 선수들이 열심히하는게 보였으면 여초는 이지랄 안나긴했음ㅜㅋㅋ
- 14:44
- 조회 39
- 잡담
-
- 53분동안 나랑 같은 생각했겠지
- 14:44
- 조회 132
- 잡담
-
- 손흥민이재성없이 경기한다길래 감독 포기했나 생각부터 들던데
- 14:44
- 조회 21
- 잡담
-
- 근데 이렇게 32강진출당하면 어디랑 만나게 돼?
- 14:44
- 조회 12
- 잡담
-
- 방구석축덕이 제일 무서워 하는게 감독이 홍명보처럼 비길 생각하고 경기 돌입하는거임
- 14:44
- 조회 22
- 잡담
-
- 셉 중에 디노가 제일
- 14:43
- 조회 84
- 잡담
-
- 대형은 연습생이 많아서 그런가 그림체가 맞더라
- 14:43
- 조회 77
- 잡담
-
- 비기고 싶었어도 골을 엄청 늦게 먹힌 것도 아닌데 공격 전술로 바꿨어야하는거 아냐?
- 14:43
- 조회 18
- 잡담
-
- 진짜... 32강 간다면 진출당하는거네
- 14:43
- 조회 166
- 잡담
-
- 손흥민 이재성은 지금 우리나라에서 BEST11인데 둘을 빼고 월드컵 경기를 한다는게 안 믿김
- 14:43
- 조회 154
- 잡담
-
- 저 경기했는데도 아직도 꽃밭굴리는 색히들 누구냐
- 14:43
- 조회 26
- 잡담
-
- 걍 경기 막판보는데 플레이가 우리가 이기고있나 싶었음
- 14:43
- 조회 8
- 잡담
-
- 홍명보가 비길생각 없다 그랬는데 뭘 비길려고 했다는겨
- 14:43
- 조회 8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