걍 경기 막판보는데 플레이가 우리가 이기고있나 싶었음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890084 무명의 더쿠 | 14:43 | 조회 수 11 분명 1-0으로 지고있는데결국 그부분 때문에 선수들도 아쉽다 하는 소리 나오는거 아닌가 ㅇㅇ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