ㅅㅂ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근데 걍 보기에는 설렁설렁한게 팩트임
- 13:25
- 조회 0
- 잡담
-
- 빅뱅콘 일예는 와우 가입 필요없는거 맞지??
- 13:25
- 조회 0
- 잡담
-
- 막말로 유난 부리는거보고 진짜 선수도 개못했구나 더 느낌..
- 13:25
- 조회 0
- 잡담
-
- 우리 그동안 월드컵 32강도 못간적은 없었지?
- 13:25
- 조회 1
- 잡담
-
- 진짜 선발 라인업보고 어라 싶었는데 이 정도로 망할줄이야
- 13:25
- 조회 1
- 잡담
-
- 원래 스포츠 종특임 타 스포츠에서도 선수 못했단 소리 하면 감독 수호대 취급하는 애들 있음 ㅋㅋㅋㅋ
- 13:25
- 조회 13
- 잡담
-
- 활동량이 40위면 선수도 못한건데 계속 선수는 잘못없다고 자꾸 우기는거 이상해보여 감독도 문제지만 선수들도 진짜 너무 못했어
- 13:25
- 조회 41
- 잡담
-
- 오늘 축구 끝나고 넘 슬퍼서 그로구 귀여운거 찾아보는데 이거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귀여움ㅠㅠ
- 13:24
- 조회 20
- 잡담
-
- 근데 빨리빨리의 민족한테 일요일 1시까지 기다리라고 하는 거 너무
- 13:24
- 조회 10
- 잡담
-
- 남아공 애들이 키가 큰가 공중에서 뺏길때마다 너무 아까웠음...
- 13:24
- 조회 32
- 잡담
-
- 긍까 자기자리 지켜야 되는건 알겠는데 그렇다고 서있으라는건 아니잖아 자기 공간에서도 움직임이 없어보여서 말 나오는거 같음...
- 13:24
- 조회 9
- 잡담
-
- 축알못인데 분위기보니 한국축구 엄청 찌질하게 못나게 했나부네 사람들 화난 거 보니
- 13:24
- 조회 11
- 잡담
-
- 하...조도 꿀이었고 이번에는 피파도 잘해서..탓할께 우리밖에 없음.
- 13:24
- 조회 13
- 잡담
-
- 전술 구렸던거 맞음 홍명보 감독자질 없는것도 맞음 근데 특정 선수 몇몇만 뺑이치고 그 선수가 올라오라고 소리치는데도 꿔보처럼 가만히있는것도 전술탓이냐고
- 13:24
- 조회 14
- 잡담
-
- 응원단들 점차 동태눈된거 웃안웃
- 13:24
- 조회 12
- 잡담
-
- 내가 선수였으면 바로 에이전시 잡도리 드감... 누가 누가 못했나 뒤집어졌는데 갑자기 저요 하는 모양새잖
- 13:24
- 조회 8
- 잡담
-
- 못했다 < 맞음 , 열심히안했다 < 겠냐? 라고 생각함 나는
- 13:24
- 조회 40
- 잡담
-
- 아니 감독은 제발 나가면 좋겠는데 그거랑 별개로 팀도 너무 실망임
- 13:24
- 조회 13
- 잡담
-
- ㄴ 위에글 주어가 홍명보 대신 감독하기
- 13:24
- 조회 54
- 잡담
-
- 축협이 홍 감독시킨다는 썰 있고나서 홍 본인도 울산 안떠날것처럼 그랬고 그래서 팬들도 홍한테 압박주지 말라고 감싸주는 그런 분위기였는데
- 13:24
- 조회 1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