월드컵은 개인기하나로 몸값이 뛸 수도 있는 대회인데 갑자기 단체로 파업하고 싶어서 열심히 안했겠냐... 그냥 못한거지 라는 생각
잡담 못했다 < 맞음 , 열심히안했다 < 겠냐? 라고 생각함 나는
218 8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월드컵은 개인기하나로 몸값이 뛸 수도 있는 대회인데 갑자기 단체로 파업하고 싶어서 열심히 안했겠냐... 그냥 못한거지 라는 생각