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필 또 우리가 a조라서 3위들 결과 지금부터 기다리기만 해야한다는겤ㅋㅋㅋ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633564 무명의 더쿠 | 11:50 | 조회 수 228 이미 보스니아가 우리보다 성적 좋아서 1자리를 없어졌음...ㅠ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