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리고 애초에 특히 중원에서 감독 전술 좆까 해서 뚫리면 바로 수비수랑 1:1 임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773849 무명의 더쿠 | 13:13 | 조회 수 26 수비수랑 바로 1:1 상황 심지어 그때 윙백도 올라가면 센백 1명이랑 1:1 감독이 올라가지마라 하면 어쩔수없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