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:0이면 차라리 이해가지 지고 있는데 상대방이 한명한테 3-4명씩 붙어도 옆에 가지도 않아 ㅋㅋㅋㅋ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617998 무명의 더쿠 | 11:40 | 조회 수 100 미친거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