햐아...지성팍 이렇게까지 말하는거 첨 본다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와 저 선수 에이전시 진짜 일 개못한다
- 13:05
- 조회 1
- 잡담
-
- 축구 관심없어서 케톡만 보는데
- 13:05
- 조회 3
- 잡담
-
- 근데 내 탐라 사람들도 다 진짜 개못한다 소리밖에 없긴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13:05
- 조회 23
- 잡담
-
- 설영우 케톡에서 얘기나온거 내내 22번 누구냐 설영우 빼라만 한가득임
- 13:05
- 조회 42
- 잡담
-
- 여긴 설영우 악플 전혀 없었는데 인스타 악플가지고 와서 전시하는게 인스타악플러랑 똑같은거지 왜 악플을 퍼와서 퍼트리지?
- 13:05
- 조회 11
- 잡담
-
- 걍 오늘 전반적으로 못했다는거지?
- 13:05
- 조회 9
- 잡담
-
- 홍명보는 오늘 진심으로 전반에 선제골 노리고 손흥민을 뺀거임
- 13:05
- 조회 38
- 잡담
-
- 설영우 존나 못하는데 공은 쟤한테 존나 가고 카메라에 존나 잡히고
- 13:05
- 조회 21
- 잡담
-
- 고소공지 타이밍 아쉽다 -> 악플달아놓고 찔렸네 악플러들 ㅉㅉ
- 13:04
- 조회 88
- 잡담
-
- 오늘 박지성 이영표 갈수록 점점 말없어지다가 결국 못참고 뭐라한거 전나 슬펐음ㅋㅋㅋㅋㅋ
- 13:04
- 조회 24
- 잡담
-
- 난 좀 억울했던게 공지뜨고 선 넘는거는 당연히 고소할만 한데 타이밍이 너무 에바같다 했다고 나한테 긁혔냐 하니까 ㅇㅁㅇ
- 13:04
- 조회 8
- 잡담
-
- 설영우 고소공지 경기력에 대항 의견과 평가 건설적인 비판 이런 건 괜찮은데 욕설 인신공격 명훼 허위사실 유포 이런 거 고소하는 거 아님?
- 13:04
- 조회 39
- 잡담
-
- 옌스선수는 그래서 나오셧대?
- 13:04
- 조회 59
- 잡담
-
- 케톡은 22번 누구야? 22번 잘생김 22번 빼
- 13:04
- 조회 53
- 잡담
-
- 악플은 실시간채팅이랑 남초 사이트 가서 호통치지면됨
- 13:04
- 조회 19
- 잡담
-
- 박지성은 은퇴 이후에 평들 다 괜찮은 편임??
- 13:04
- 조회 27
- 잡담
-
- 일톡러 퇴근당했대 대표가 개빡쳐서 다 가라그랬대
- 13:04
- 조회 208
- 잡담
-
- 케톡에 호통을 치며 인스타 악플 전시하기
- 13:04
- 조회 65
- 잡담
-
- 알바왔는데 같이 일하는 할머니분들도 전술 잘못된거 아신다 ㅋㅋㅋㅋㅋ
- 13:04
- 조회 23
- 잡담
-
- 체코전은 진짜 뭐였을까?
- 13:04
- 조회 3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