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고소공지 시기가 좀 뒤였으면 좋겠지만 선수가 힘들었나본데 힘들 때 하면 악플이 좀 줄어들기는 해서 나쁘지도 않을 거 같아
잡담 설영우 고소공지 경기력에 대항 의견과 평가 건설적인 비판 이런 건 괜찮은데 욕설 인신공격 명훼 허위사실 유포 이런 거 고소하는 거 아님?
151 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고소공지 시기가 좀 뒤였으면 좋겠지만 선수가 힘들었나본데 힘들 때 하면 악플이 좀 줄어들기는 해서 나쁘지도 않을 거 같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