ㅋㅋㅋ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이강인한테 크로스 올리라고 계속 패스할거면 수비 한명 떨구게 돌아 뛰기라도 하던지
- 14:16
- 조회 0
- 잡담
-
- 걸셋 얘네는 컨셉 진짜 잘 바꾼듯
- 14:16
- 조회 0
- 잡담
-
- 김승규는 다음 월드컵 나올수잇나..
- 14:16
- 조회 20
- 잡담
-
- 대충 축구에서 감독전술은 아이돌에서 소속사 같은거라
- 14:16
- 조회 21
- 잡담
-
- 걍 경기끝나자마자 선수탓하지마 이거던데
- 14:16
- 조회 25
- 잡담
-
- 손흥민이 폼이 좋고 안좋고를 떠나서 걍 상대수비수가 손흥민이랑 강강술래하던데
- 14:16
- 조회 32
- 잡담
-
- 난 월드컵 박지성보고 자라서 설렁설렁 먼 느낌인지 이해함
- 14:16
- 조회 25
- 잡담
-
- 걍 난 알못이라 지금 대한민국 축구 = 손흥민같은데
- 14:16
- 조회 24
- 잡담
-
- 선수들이 의지가 없어서 대다수가 그렇게 설렁이는거면 홍명보가 앉았음 중년이 되지 않았겠지요...
- 14:16
- 조회 47
- 잡담
-
- 오늘 김승규가 다한경기
- 14:16
- 조회 20
- 잡담
-
- 국내감독이랑 외국감독이랑 체력훈련도 차이 존나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14:16
- 조회 28
- 잡담
-
- 아니 그정도 실력+체력인거임 근데 똥같은 전술로 디버프까지 쳐먹인
- 14:15
- 조회 30
- 잡담
-
- 진심 왜 난리인지 모르겟나 패스미스도 전술탓 아무튼 공이와도 안뛰는건 전술탓 이러잖어
- 14:15
- 조회 36
- 잡담
-
- 0대1로 끝내려던 거같은데
- 14:15
- 조회 50
- 잡담
-
- 전술탓도 있고 선수들문제도 있고 뭐 그렇단거 아닌가????
- 14:15
- 조회 8
- 잡담
-
- 일본이 우리보고 비웃을거같애
- 14:15
- 조회 56
- 잡담
-
- 근데 솔직히 선수 못했다는 단순글에 명보맘 소리는 좀 신박했어
- 14:15
- 조회 12
- 잡담
-
- 옌스 공 잡았는데 와있는 사람 이강인인거 보고 웃었다
- 14:15
- 조회 36
- 잡담
-
- 아니 진짜 이런 개쓰레기 경기 보고 나면 이런저런 소리 나올수도 있지 왜케 아무말도 못하게 틀어막는거 ㅋㅋㅋㅋㅋ
- 14:15
- 조회 109
- 잡담
-
- 공 근처와도 멀뚱멀뚱 서있기만 하는게 전술인가
- 14:15
- 조회 2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