노란유니폼만 죽어라 공에 달려들던데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유투브에서 호날두 노쇼봣는데 비왓엇더라 되게 호동생들이 전광판에 비치는 호날두보고 좋아하는거
- 20:45
- 조회 14
- 잡담
-
- 전국민축제분위기에 묻히는게 나음 ㄹㅇ 지금같은 전국민마플이 최악 ㅠㅠ
- 20:45
- 조회 14
- 잡담
-
- 조규성은 헤딩을 남들보다 잘하는거야?
- 20:45
- 조회 21
- 잡담
-
- 호날두 카타르 때 프리미엄 호동생 관리해주는 짤
- 20:45
- 조회 41
- 잡담
-
- 이틀 공연하는데 하루는 2층 쩌리석 하루는 앞자리 노릴거면 언제 앞자리 갈거임?
- 20:45
- 조회 9
- 잡담
-
- 해찬이 축구위라한거 졸귀인 부분
- 20:45
- 조회 28
- 잡담
-
- 메시 최전성기 때 바르샤에서 직관했는데 그때도 혼자 사람이 달랐어
- 20:45
- 조회 16
- 잡담
-
- 히발 진수스핀
- 20:45
- 조회 88
- 잡담
-
- 차라리 개못한다고 욕을 하지 고의패배 타령은
- 20:44
- 조회 32
- 잡담
-
- 자우림덬 여기 있나? 좀 심한 악플 발견해서 피뎁은 땄는데
- 20:44
- 조회 64
- 잡담
-
- 스레드 극우들이 좌파어쩌구하면서 마크 티셔츠 옹호하는거봤는데
- 20:44
- 조회 89
- 잡담
-
- 카타르는 솔직히 기억 잘 안나구 조규성만 기억 ㅠ 2018년도 독일전 하나로 분위기 반전 됐는데
- 20:44
- 조회 17
- 잡담
-
- 아 홍명보 진짜로 기다리라고 전술 짤때 얘기하는구나
- 20:44
- 조회 29
- 잡담
-
- 해외에서도 메시 호날두 라이벌로 여기는건 맞음ㅋㅋ 날두 노골때 대놓고 메시메시 연호했다는데
- 20:44
- 조회 12
- 잡담
-
- 키키 하음이 이 머리색 너무 잘 어울리는데 가발이래
- 20:43
- 조회 55
- 잡담
-
- ‘해줘’ 이거 밈으로 쓰는 거 여혐임??
- 20:43
- 조회 272
- 잡담
-
- 근데 호날두 여친하고 결혼함?
- 20:43
- 조회 99
- 잡담
-
- 나도 월드컵 잘하는 것 좀 보고싶다
- 20:43
- 조회 15
- 잡담
-
- 이거 보니까 전술 얘기 조금 이해가 됨
- 20:43
- 조회 220
- 잡담
-
- 해외는 한국 고의패배 소리 나오는게 존나 웃음남
- 20:43
- 조회 6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