답답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당장 저 공지 인스타 댓만봐도 비꼬는 댓 천지인데
- 12:59
- 조회 0
- 잡담
-
- 오늘 경기 정배는 이기는거였어???
- 12:59
- 조회 0
- 잡담
-
- 뭔 이 고소에 아이유가나옴 알디원 고소공지랑 비슷한 수준이구만
- 12:59
- 조회 0
- 잡담
-
- 그냥 선고소 후통보 하지
- 12:59
- 조회 2
- 잡담
-
- 아니 근데 설영우 포지션 설이 최선이라는거 국축 보는 덬들 다같이 한소리로 통일해서 얘기함ㅇㅇ
- 12:59
- 조회 10
- 잡담
-
- 동생 한화팬인데 오늘 남아공이랑 한 경기 보더니
- 12:59
- 조회 7
- 잡담
-
- 케톡은 선수못한다는글 올라와도 일단
- 12:59
- 조회 26
- 잡담
-
- 설영우 대체자가 있었다면 다들 떠들 텐데 없으니까 설영우만 나오는 것 같은데
- 12:59
- 조회 17
- 잡담
-
- 무서운건 홍명보 임기가 아직 끝나지 않았다는 것
- 12:59
- 조회 10
- 잡담
-
- 저 고소공지때문에 설영우가 얼마나 못했냐 순수 의문 생기는 사람만 늘어남
- 12:59
- 조회 92
- 잡담
-
- 더 고소당할 욕을 먹는다기 보단.. 실력으로 못한다고 조롱 잔뜩 당할듯 ㅠㅠ
- 12:59
- 조회 16
- 잡담
-
- 설영우 왜 계속쓰냐고 홍명보가 욕먹을 상황인데
- 12:59
- 조회 44
- 잡담
-
- 올라가도 너무 쪽팔린경기력일거같아
- 12:59
- 조회 13
- 잡담
-
- 케톡 진짜 고소공지는 대환영 하면서 덬들 정병몰이 하는 병은 좀 고치면 좋겟음
- 12:59
- 조회 42
- 잡담
-
- ㅅㅂㅋㅋ저 공지때문에 그냥 사람들이 대놓고 더 너무 못해요 쓰고있ㄴ느거같은데
- 12:59
- 조회 70
- 잡담
-
- 아니 봐봐 지금도 저선수플 아니었는데 저선수플됨
- 12:59
- 조회 36
- 잡담
-
- 와 근데 순수하게 진짜 개못한다....
- 12:59
- 조회 163
- 잡담
-
- 고소 하는게 맞아 고소 하지 말라는게 아님 ㅜㅜㅜㅜㅜㅜㅜ
- 12:58
- 조회 82
- 잡담
-
- 케톡에서 선수 못한다는 말만해도 감독 전술탓임 입막음하던데 뭔 악플이 많았다고
- 12:58
- 조회 33
- 잡담
-
- 그런데 아프리카 팀들을 만만하게 보면 안되긴함
- 12:58
- 조회 38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