케톡 진짜 고소공지는 대환영 하면서 덬들 정병몰이 하는 병은 좀 고치면 좋겟음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753493 무명의 더쿠 | 12:59 | 조회 수 105 ㅅㅂ 악플은 누가 쓰는거야 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