ㅎㅎ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근데 스포츠는 레전드 선출이래도 감독 잘하는 거랑 별개인듯
- 12:36
- 조회 0
- 잡담
-
- 오늘 가운데는 왜이렇게 뻥 빈거야???
- 12:36
- 조회 0
- 잡담
-
- 불화 때 생각나네 ㅎㅎ 진짜 난리도 아니었는데
- 12:36
- 조회 2
- 잡담
-
- 안정환 이천수 다 이번에 홍명보 감독될때 아무말 안했어?
- 12:35
- 조회 6
- 잡담
-
- 아니 아무리생각해도 손흥민 교체로 쓰면서 전반 다날린거 황당함
- 12:35
- 조회 11
- 잡담
-
- 축구가 생각보다 감독 영향이 ㅈㄴ 큼
- 12:35
- 조회 21
- 잡담
-
- ㅅㅂ 내 돌 버블 봐바 존나웃기다 축구 요약임
- 12:35
- 조회 98
- 잡담
-
- 옌스 03년생이네
- 12:35
- 조회 29
- 잡담
-
- 새삼 축구는 개개인이 잘한다고 해결되는 종목이 아니구나
- 12:35
- 조회 83
- 잡담
-
- 홍명보 울산에서 연속우승하고 어느정도 개인명예도 회복하고 좋았는데 국대 간거 진심 이해가 안됨...
- 12:35
- 조회 54
- 잡담
-
- 선수 쉴드 치는게 아니고 단체로 이상하니깐 감독탓이라는 말이 나오는거지
- 12:35
- 조회 19
- 잡담
-
- 지금 축협 적폐된거 2002년이랑 사실 상관도 없음...
- 12:35
- 조회 94
- 잡담
-
- 축구 관심없는 애들도 애들이 왤케 설렁설렁 하냐고 하긴 하드라
- 12:35
- 조회 114
- 잡담
-
- 근데 진짜 팀스포츠에 단체로 맛탱이 가있는건 훈련이든 뭐든 어디가 빵꾸가 있음-> 이거 맞다 나 기아팬이라 잘안다
- 12:35
- 조회 28
- 잡담
-
- 오늘 이강인도 별로더라
- 12:35
- 조회 58
- 잡담
-
- 아니 막판에 전투적으로 미친듯이 공격이라도 했으면
- 12:35
- 조회 10
- 잡담
-
- 평소에 축구를 안보는 사람은 그럴 수 있다 감독이 잘하는게 뭔지 모를거다
- 12:35
- 조회 36
- 잡담
-
- 안정환 뭐라 씨부릴라나 ㅋㅋㅋㅋㅋㅋ
- 12:35
- 조회 368
- 잡담
-
- 감독은 축구잘한다고 잘하는거 아니잖아
- 12:34
- 조회 107
- 잡담
-
- 부정적 화제성은 역시 블랙홀이구만...
- 12:34
- 조회 19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