선수 쉴드 치는게 아니고 단체로 이상하니깐 감독탓이라는 말이 나오는거지 https://theqoo.net/ktalk/4256716285 무명의 더쿠 | 12:35 | 조회 수 102 이강인만 계속 볼 잡고 돌리고 있던데 이게 이상하다고